중국골프여행

골린이의 골프여행 체험기

대성투어신과장 2025. 3. 21. 16:18

두근 두근..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동방항공 카운터체크인을 하고~ 자 비행기에 탑승..

으잉 ? 세상에? 아침 비행기였는데.. 깜짝 선물로 이렇게 ..간단한 식사와 물을~!! 

 

비행기 도착 후 출국장으로 나오면 가이드분께서 "청도캐슬렉스" 라는 피켓을 들고 가이드님이 서계신다! 

 

많은분들이 골프 여행을 가시는지.. 엄청 큰 버스로 탑승완료~!! 

 

자~ 이제 캐슬렉스로 gogo~!! 

 

 

로비가 깔~~끔합니다 ㅎㅎ  

하지만 먼가 .. " 아~ 중국이구나~" 라는 기분이 물씬 (?) 

 

룸 체크인을 하고 바로 점심먹으러 식당으로 갔습니다~ 

 

식사는 한식이였고 저는 .. 육계장을!!!! 

 

보이시나요? 육계장 내용물 아주 가득인거? ㅎㅎㅎ 

반찬부터 완전 입맛에 딱!!!! 

 

 

청도 캐슬렉스는 다들 잘~ 아시지만 사조그룹에서 인수해서 운영중인곳입니다~ 

3월14일에 갔더니 아직 초록초록하진 않지만 바닥의 잔디들이 이제 봄을 맞이 하기 위해 깨어나고 있는중이에요 ㅎㅎ 

 

 

함께 동행 한 저희 일행들~!! 캬~~~ 멋있쬬? ㅎㅎ 

 

티박스상태 봄이 아니였지만 좋았습니다 ^^ 완연한 봄이 되었을 때 또 한번 오고 싶더라구요~ 

 

코스 보이시나요? ㅎㅎ 36홀 규모로 만든 코스이다보니 ㅎㅎ 매일 매일 다른 코스의 재미가 !! 

(사실 전.. 골린이잖아요 ? 몰라요..코스 ㅎㅎ 그런데 다이나믹해서 재미지다고들 하시더라구요!! )

 

 

보이시나요? ㅎㅎ 각도만 다른게 아닙니다~~ ㅎㅎㅎ 전부 다 클럽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오신다는 의미겠쬬?)

 

캐슬렉스 리조트 안에 있는 노래방과 안마!!! 다들 한국어가 능숙하셔서 소통에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진심으로..파파고 설치했으나 .. 한번도 안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와 같은 날씨이다보니..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웠어요~ 

덜덜 떨고있는 모습이 짠했는지 ㅎㅎ 식당 사장님이.. 중국술을 써비스로~!! 캬~~~ (개인적으로 입에 착 붙더라구요 ) 

 

 

저는 골린이라고 .. 말씀드렸죠? ㅎㅎㅎ 

휴대폰 갤러리에 세상에 ㅋㅋㅋ먹는사진밖에 없네요...

 

삼겹살 식당도 있어서 맛있는 삼겹살과 매점? 카페? 에서 컵라면을 샀더니 ..이렇게 계란으로 써프라이즈를 ㅎㅎ ㅎ

 

2박 3일동안 정말 알차게 먹고 휴식을 했던.. 

5월쯤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캐슬렉스 입니다 ^^ 

 

골린이가.. 골프를 배우고 있습니다 ㅋㅋ 나중에는 저 사진에 

제가 나오겠죠 ?